▶▶ 必看 ▶▶ Patc 韓遊吃喝玩樂懶人包 (2018最新版)
▶▶ 必看 ▶▶ 韓國住宿懶人包 (附相片,價錢,房型比較)
▶▶ 必看 ▶▶。韓國折扣優惠網站總整理 (超詳細)
▶▶ 必看 ▶▶ Kimchipat 韓國一日團懶人包 (2018)



2015年4月11日 星期六

【韓歌詞】SNSD 少女時代 - Catch me if you can 소녀시대 Girl's Generation 韓中字翻譯


SNSD Girl's Generation 少女時代 的新曲啊!!
2015.4.9 才正式發佈,試試在這裡提供歌詞給大家,韓字中字翻譯都有喔

想學韓文的朋友也可以看歌詞學習一下~

BTW mv 超型!



(Did it) 서툰 말보단
(Did it) 네 행동만이
(Did it) 나는 믿겨져

(Did it) 比起笨拙的話語
(Did it) 只要用你的行動
(Did it) 讓我信任

(Did it) 지식보다도
(Did it) 의식들만이
(Did it) 나를 움직여

(Did it) 比起用知識
(Did it) 只用意識
(Did it) 動搖我吧

첫 눈에 반한 듯이 나를
빤히 보는 널
난 쉽게 받아 줄 수 없지
일분 일초 쉬지 않고
맘 변하는 날
넌 안절부절 못하겠지

一眼便鍾情於我
似乎是顯而易見
我無法輕易接受
分秒必爭不停歇
變心的我
你不會局促不安吧

멈추지 않아 한계를 지나
속도를 높여
I've got a feeling
나도 내 맘 잡을 수 없어
새로운 나야

通過不停歇的界線
提高速度
I've got a feeling
我也無法抓住掌握我的心
全新的我啊


I'm going to find my heart,
my heart, my heart
I'm going to find my heart,
my heart, my heart

Catch Me If You Can
Catch Me If You Can
Catch Me If You Can

언젠간 왔던 이 곳
언젠가 그렸던 꿈
언젠가 스쳐간 너

何時來過這地方
何時勾勒的夢
何時經過的你

이제 같은 곳에 난 없어
같은 꿈도 없어
똑같은 넌 없어

如同相同的地方沒有我
沒有一樣的夢
也沒有一樣的你

네 앞에서 얘기하던
내가 아니야
더 달라지는 나를 원해?
일분일초 새롭잖아
나를 지켜봐
여자는 계속 변하거든

在你身邊說話的
不是我
想要更不一樣的我嗎?
一分一秒都如此新奇
好好看著我
女人持續在改變

멈추지 않아 한계를 지나
달라진 날 봐
I've got a feeling
어느 샌가 지금도 벌써
새로운 과거

經過無法停止的界線
看看不一樣的我
I've got a feeling
不知不覺現在立馬
全新的過去


I'm going to find my heart,
my heart, my heart
I'm going to find my heart,
my heart, my heart

Catch Me If You Can
Catch Me If You Can
Catch Me If You Can

태양보다 뜨겁게
널 비추는 나를 봐
꿈처럼 스치는 my soul,
Dancing in the real life

比太陽更熾熱
看著照耀你的我
如夢般掠過 My soul,
Dancing in the real life

멈출 수 없어

無法停止


I've got a feeling
Ha~
I'm going to find my heart,
my heart, my heart (My Heart)
I'm going to find my heart,
my heart, my heart
(I'm going to find my heart)

Catch Me If You Can
Catch Me If You Can
Catch Me If You Can

Catch Me If You Can
Catch Me If You Can


如要轉載,請先與本人聯絡 kimchipat@gmail.com